Reason to trust
 
        
    How Our News is Made
Strict editorial policy that focuses on accuracy, relevance, and impartiality
Ad discliamer
Morbi pretium leo et nisl aliquam mollis. Quisque arcu lorem, ultricies quis pellentesque nec, ullamcorper eu odio.
핵심 요약
- 도지코인, FOMC 회의 앞두고 고래 투자자들 움직임 드러나… 0.22달러 가능성 주목
- 일부 애널리스트 “대칭 삼각형 돌파 시 0.248달러 전망”
- 하우스 오브 도지, 이탈리아 축구팀 US 트리에스티마 칼초 1918 지분 인수… 실물 활용성 확대
- $MAXI 사전 판매 380만 달러 돌파… 1000배 레버리지 기반의 무손절 투자 전략 부각
도지코인은 최근 24시간 동안 4%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애널리스트들은 여전히 강세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고 평가한다. 전문가들은 4분기 모멘텀이 회복될 경우, 도지코인이 0.22달러까지 반등할 여지가 있다고 분석했다.
앞서 10월 10일 발생한 시장 급락은 190억 달러 규모의 레버리지 포지션을 청산시키며 도지코인의 가격을 이틀 만에 27.8%나 끌어내렸다. 이후 도지코인은 반등을 시도했지만, 비트코인이 강세 흐름을 되찾지 못하면서 결국 상승세를 공고히 하지 못했다.
실제로 비트코인은 세 차례에 걸쳐 11만 5천달러 선을 넘지 못했다. 현재는 24시간 기준 2.46% 하락한 11만2,60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 같은 약세 흐름 속에서도 시장은 도지코인의 4분기 성과에 여전히 기대를 걸고 있다. 특히 ‘맥시도지($MAXI)‘의 380만 달러 규모 사전 판매가 도지코인 시장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된다.
도지코인, 0.22달러 회복 가능할까
도지코인($DOGE)은 현재 강세 흐름의 초기 신호를 보이고 있으며, 모멘텀이 형성될 경우 0.22달러까지 상승할 여지가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트레이더 타디그레이드를 비롯한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보다 낙관적인 시각을 제시하며 도지코인이 대칭 삼각형 패턴을 돌파할 경우 최대 0.248달러까지도 상승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하지만 최근 대규모 매도세로 하락 추이를 보인 도지코인이 과연 돌파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애널리스트 알리는 지난 한 주 동안 고래 투자자들이 5억 개 이상의 도지코인을 매도했다고 지적한 바 있다.
이에 대한 해석은 관점에 따라 달라진다. 일부 고래들이 대량 매도에 나선 반면, 다른 고래들은 매집을 시작했다는 분석이다. 온체인 렌즈(Onchain Lens)에 따르면, 한 고래 투자자는 바이낸스에서 약 1,500만 개, 약 295만 달러 규모의 도지코인을 출금했다. 실제로 매도한 물량은 단 1,450달러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큰손 투자자들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강세장 진입을 앞둔 ‘바닥 다지기’ 신호로 해석된다. 실제 도지코인 차트에서도 이러한 흐름이 포착되고 있다.
현재 도지코인은 0.1936달러 선에서 거래 중이다. 대규모 투자자들이 FOMC 회의를 앞두고 대규모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만큼, 11월에는 모멘텀 형성이 기대된다. 특히 0.20달러 저항선을 돌파할 경우, 0.22달러 이상을 향한 보다 안정적인 상승세로 이어질 수 있다는 분석이다.
단서는 이미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도지코인의 24시간 거래량은 현재 전일 대비 33.75%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날 초반에는 60% 이상 급증하기도 했다. 가격이 이 과정에서도 안정적인 흐름을 유지한 점은, 이번 주 시장에 중대한 변곡점이 다가오고 있음을 시사한다.
장기적으로는 맥시도지($MAXI)와 같은 신규 프로젝트가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만큼, 도지코인이 0.25달러 선을 돌파할 가능성도 충분하다는 전망이 나온다.
맥시도지, ‘진짜들의 게임’으로 만든 투자
맥시도지($MAXI)는 트레이딩을 단순한 매매가 아닌, 강자만이 살아남는 ‘진짜 어른들의 게임’으로 탈바꿈시켰다. ’22살에 은퇴하자.’ 맥시도지의 철학은 간단하다. 우회도, 변명도, 안전장치도 없다. 오직 직진뿐이며, 플랜B 따위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 철학이 맥시도지 생태계 전반을 관통한다.
그래서 맥시도지는 1000배 레버리지를 기반으로 녹색 캔들을 매수하고, 펌핑장을 추격하며 레드불과 맥시트렌9000(풍자적 보충제)을 에너지 삼아 돌진한다.

맥시도지는 적당히 손익을 맞추는 식의 미지근한 트레이딩에 대한 대안으로, 한계 없는 투자 철학을 앞세운다.
해답은 명확하다.
맥시도지는 의지 그 자체다. 들고, 거래하고, 반복하라. 이 정신은 맥시도지 커뮤니티 전반에 녹아 있다. 레버리지 전략과 밈 기반 유대감, 경쟁을 통해 함께 최대 수익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춘다.
최근 맥시도지의 사전 판매는 FOMO 열풍 속에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현재까지 38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MAXI는 현재 0.0002655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프로젝트의 성장 가능성과 밈 파급력을 고려할 때 지금이 투자 적기라는 평가도 나온다.
만약 맥시도지가 도지코인의 누적 수익률(34,441%) 중 일부만이라도 따라잡는다면, 그 자체로 ‘슬램덩크’가 될 수 있다는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지 않았으며, 투자 결정은 반드시 본인의 판단(DYOR)에 따라 이뤄져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