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암호화폐 법안 통과에 XRP·도지코인 급등세…‘다음 유망 코인’에 주목하는 투자자들

美 암호화폐 법안 통과에 XRP·도지코인 급등세…‘다음 유망 코인’에 주목하는 투자자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늘 ‘GENIUS 법안’에 서명할 예정인 가운데, XRP와 DOGE를 중심으로 한 주요 암호화폐가 지난 24시간 동안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현재 시장 상황을 고려하면 대부분의 알트코인 가격이 다소 상승해 매입 비용이 높아졌지만, 여전히 베스트월렛 토큰($BEST)스노터 토큰($SNORT)처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유망 종목도 일부 남아있다.

미 하원, ‘GENIUS 법안’ 가결… 트럼프 서명만 남아

미국 하원은 어제 스테이블코인 규제 체계를 마련하는 ‘GENIUS 법안’을 통과시켰다. 법안이 공식적으로 발효되기 위해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서명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이는 ‘크립토 위크(Crypto Week)’의 화려한 마무리가 될 전망이다.

이 같은 소식에 시장은 즉각 반응했다. 상위 10대 암호화폐가 일제히 강세를 보였으며, 특히 XRP와 DOGE의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지난 24시간 동안 DOGE는 11.82%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주요 암호화폐 중 가장 두드러진 상승세를 보였다. GENIUS 법안에 대한 기대감에 더해 Thumbzup Media와 같은 기관의 관심 확대와 Bit Origin의 도지코인 중심 국고 설립 계획이 맞물리며 대표 밈코인의 가격 상승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XRP는 지난 하루 동안 6.15% 상승하며 2018년 1월 기록한 사상 최고가 $3.84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상승장 속, 지금 살 만한 최고의 암호화폐는?

보유 중인 투자자에게는 시장 급등이 반가운 소식이지만, 이제 막 매수하려는 투자자에게는 가격이 전반적으로 크게 오른 상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다행히도 시선을 잘 돌리면 여전히 합리적인 가격대에 투자할 수 있는 유망 암호화폐들이 존재한다. 그중 대표적인 종목은 다음과 같다.

1. 스노터 토큰 ($SNORT) – 봇과 고래보다 먼저 유망 토큰 선점하려면

스노터 토큰($SNORT)은 알고리즘 트레이딩 봇이나 대형 투자자보다 먼저 유망한 신규 암호화폐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젝트다.

이를 위해 스노터 팀은 텔레그램 기반의 ‘스노터 봇(Snorter Bot)’을 개발한다. 사용자는 해당 앱을 통해 포트폴리오 관리, 거래 복사, 선점 매매(Snipe) 등 대부분의 트레이딩을 손쉽게 실행할 수 있다.

이 봇은 허니팟(투자 유도 사기) 및 러그풀 탐지 기능도 갖추고 있어 해커나 사기꾼으로부터 자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ORT 토큰을 보유하면 거래 수수료 할인, 거버넌스 참여 권한, 다양한 커뮤니티 인센티브 등 스노터봇 사용 경험이 한층 향상된다.

현재 $SNORT의 가격은 0.0985 달러로,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투자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선택지다. 자세한 구매 방법은 ‘스노터 토큰 구매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베스트월렛 토큰 ($BEST) – 안전한 비수탁 지갑으로 암호화폐 보관

암호화폐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다면 베스트 월렛이 그 해답이 될 수 있다.

베스트월렛은 비수탁 방식의 암호화폐 지갑으로, 개인 키를 오직 사용자 본인만이 보유한다. 이를 통해 거래 서명이나 자산 소유 증명의 모든 권한이 오롯이 사용자에게 귀속된다.

iOS나 안드로이드 기기에 앱을 설치한 뒤, 안내에 따라 간단히 설정하면 베스트 월렛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지갑 사용이 처음인 사람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최대의 활용을 원한다면 베스트월렛 토큰($BEST)도 고려할 수 있다. 거래 수수료 할인은 물론, 토큰 런치패드에서 진행하는 유망 프리세일에 우선 참여할 수 있고 베스트 월렛 생태계 관련 주요 사안에 대한 투표권도 주어진다.

현재 $BEST는 0.025365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하루 뒤면 가격 인상이 예고돼 있어 빠르게 선점해야 한다. 또한 $BEST를 스테이킹하면 연 98% 수준의 수동 수익률도 기대할 수 있다.

베스트월렛 토큰 가격 전망에 따르면 향후 0.07 달러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어 프리세일 이후 장기 보유 전략을 취하는 것도 하나의 선택지다.

3. 라이트코인 ($LTC) – 저평가된 잠재 성장주

사상 최고가인 412.96 달러에는 아직 거리가 있지만 라이트 코인($LTC)은 많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저평가된 자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는 가까운 미래에 큰 폭의 성장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번 시장 랠리의 대표 수혜주 중 하나로 꼽히며, 특히 Thumbzup Media가 DOGE와 LTC를 포함한 암호화폐 자산 보유 계획을 밝힌 것이 상승세를 견인한 요인으로 작용했다.

비트코인의 경량 버전으로 설계된 라이트코인은 현재 110.05 달러 수준으로, 투자자에게 부담이 덜한 가격대라는 점에서도 매력적이다.

지금이야말로 암호화폐 ‘가치투자’의 적기?

시장 전반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지금, 저평가된 알트코인을 찾는 건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기회가 많다.

스노터 토큰($SNORT)베스트월렛 토큰($BEST)처럼 현재 프리세일 단계에 있는 토큰들은 1달러도 되지 않는 가격에 매입 가능하며 출시 이후 큰 폭의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다만 암호화폐 투자에 앞서 반드시 충분한 조사를 스스로 선행해야 한다. 본 기사는 특정 자산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니다.

Exit mobile version